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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프랜차이즈 파트너스 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프랜차이즈파트너스(이하 “회사”)가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는 통계정보 및 이에 부수된 제반 서비스(이하 “컨설팅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라 함은 온/오프라인을 통하여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컨설팅서비스 이용 자격을 부여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3. “컨설팅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는 컨설팅 및 이에 부수된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 “계정(ID)”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컨설팅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계정정보“라 함은 회원의 계정, 비밀번호, 성명 등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일반정보 및 컨설팅이용정보, 이용요금 결제상태 등 생성정보를 통칭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계정과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정보 및 권익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선정하여 비밀로 관리하는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7.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이 게시한 문자, 문서, 그림, 음성, 영상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모든 정보를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 각호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컨설팅서비스 초기화면이나 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www.fcpartners.co.kr)에 게시하여, 회원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과 약관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1. 상호 2. 영업소 소재지 주소 및 전자우편주소 3.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Fax 번호)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5. 개인정보취급방침 6. 서비스 이용약관 제4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화면이나 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www.fcpartners.co.kr)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내용을 잘 볼수 있도록 적절한 크기의 글자를 사용합니다. ③ 회사는 컨설팅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자”라 한다)가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작성하고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계약 해제ㆍ해지, 회사의 면책사항 및 회원에 대한 피해보상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굵은 글씨 등으로 처리하거나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얻도록 합니다. ④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⑥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약관 공지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⑦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컨설팅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6조 (운영정책) ① 약관을 적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과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사는 약관에서 구체적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컨설팅서비스 운영정책(이하“운영정책”이라 합니다)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운영정책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화면이나 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대한 변경을 가져오거나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것과 동일한 효력이 발생하는 운영정책 개정의 경우에는 제4조의 절차에 따릅니다. 단, 운영정책 개정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2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1. 약관에서 구체적으로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2. 회원의 권리ㆍ의무와 관련 없는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3. 운영정책의 내용이 약관에서 정한 내용과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고 회원이 예측가능한 범위내에서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7조 (이용신청 및 방법) ① 회사가 제공하는 컨설팅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컨설팅 초기 화면이나 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www.fcpartners.co.kr)에서 제공하는 이용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법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이용신청시 회사에서 요구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이용자는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본인의 실명 및 실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실명 또는 식별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이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는 환급없이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회사가 이용자에게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이용자가 실명 및 실제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에 상당한 이유가 없는 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제7조에 위반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2. 최근 3개월 내 이용제한 기록이 있는 이용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3. 제23조 제2항에 따라 계약이 해지된 이용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4. 이미 10개 이상의 계정(ID)을 보유(이 약관 제25조 제3항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된 계정을 포함함)한 이용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5「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그 밖의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6. 그 밖에 1호 내지 6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승낙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사는 제2항의 승낙 시 회사정책 및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의 서비스 이용 범위, 이용시간 등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선택적 서비스의 제공이나 서비스 범위 조정을 위해 필요한 경우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신청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9조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정보 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해 회원이 선정한 일정한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계정으로 부여합니다. ② 회사는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의 제반 회원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④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⑤ 회원은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제10조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원은 이 약관에 의하여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허위정보 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②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일부 정보는 수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④ 제3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개인통계정보의 보호 및 관리) ①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② 서비스의 일부로 제공되는 개별 서비스를 제외한 것으로서 홈페이지 및 컨설팅서비스별 웹사이트에서 단순히 링크된 제3자 제공의 서비스에 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2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③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기재 2. 타인의 정보(개인정보와 결제정보를 포함함)도용 3. 회사의 임직원, 운영자, 기타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4. 회사가 게시한 통계정보의 변경 5.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6.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제작, 배포, 이용, 광고하는 행위 7.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8.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9.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0. 컨설팅 데이터를 유상으로 처분(양도, 매매 등)하거나 권리의 객체(담보제공, 대여 등)로 하는 행위 11. 다른 회원을 기망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는 행위 12. 서비스를 사행성이 있는 방법 또는 기타 불건전한 방법으로 이용하는 행위 13. 프로그램상의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 14. 회사의 동의 없이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컨설팅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5. 1호 내지 14호의 행위를 유도하거나 광고하는 행위 16. 기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는 행위 ② 회원은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컨설팅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 제2항 및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의 구체적인 유형을 운영정책에서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및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제14조 (서비스의 변경 및 내용수정)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컨설팅서비스를 이 약관, 운영정책 및 회사가 설정한 컨설팅규칙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컨설팅서비스 수정(패치)을 할 수 있으며, 컨설팅서비스 수정(패치)을 하는 경우에는 변경 후 해당 컨설팅사이트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① 컨설팅서비스는 회사의 영업방침에 따라 정해진 시간 동안 제공합니다. 회사는 컨설팅서비스 제공시간을 컨설팅 초기화면이나 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www.fcpartners.co.kr)에 적절한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 동안 컨설팅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 회사는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컨설팅 내용이나 컨설팅서비스의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컨설팅 이용행태, 미처 예상하지 못한 컨설팅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컨설팅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4. 천재지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컨설팅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5.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컨설팅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③ 회사는 제2항 제1호의 경우, 매주 또는 격주 단위로 일정 시간을 정하여 컨설팅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최소한 24시간 전에 그 사실을 회원에게 컨설팅 초기 화면이나 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www.fcpartners.co.kr)에 고지합니다. ④ 제2항 제2호의 경우,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컨설팅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경우 그 사실을 컨설팅 초기 화면이나 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www.fcpartners.co.kr)에 사후 고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다음의 사항을 컨설팅 초기 화면이나 인터넷 웹사이트인 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www.fcpartners.co.kr)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1. 상호 2. 사업자등록번호 3. 주소 4. 전화번호 5. 팩스번호 6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제17조 (통계정보의 수집 등) ① 회사는 컨설팅 내 게시물 등 컨설팅서비스 내에서 회원간에 이루어지는 모든 통신 내용을 저장·보관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회원간의 분쟁조정, 민원처리, 컨설팅서비스 질서의 유지를 위해 필요한 경우 또는 법령이 정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 회사의 업무를 위임받아 처리하는 자 또는 법령으로 권한을 부여받은 자만이 열람하거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이용상품) ① 회사는 회원이 별도 비용지급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컨설팅서비스(이하 “무료서비스”라 한다)와 회사가 미리 책정한 요금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컨설팅서비스(이하 “유료서비스”라 한다)를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컨설팅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컨설팅서비스의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회사가 미리 정한 방법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③ 유료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회원은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대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제19조 (저작권 등의 귀속) ① 컨설팅서비스 내 회사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의 소유이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컨설팅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정한 조건 아래에서 이용할 수 있는 권한만을 부여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컨설팅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통계정보 중 회사 또는 제공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통계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아래 각 호의 방법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한 영리목적 이용 2. 기타 이 약관 또는 회사의 정책으로 금지하는 목적을 위한 이용 ③ 이 약관에 의한 컨설팅서비스 이용계약이 종료될 경우 회원은 컨설팅 클라이언트 등 제1항의 모든 콘텐츠를 즉시 삭제하거나 반환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컨설팅서비스 내의 게시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3조에서 규정하는 금지행위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를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컴퓨터 프로그램의 설치)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의 설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까지 용량, 기능, 제거방법, 다른 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 등 중요사항을 프로그램의 성격에 따라 적절한 방법으로 고지하고 프로그램 설치에 대한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단, 회원이 ActiveX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설치하도록 브라우저 옵션을 설정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 ActiveX 프로그램 설치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 의사 확인 없이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① 회사는 회원의 창업이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업체 또는 프랜차이즈컨설팅사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창업자금, 창업지역, 창업관심업체, 창업관심업종, 창업경험유무, 창업예상시기, 기타창업문의내용등 창업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창업관련 정보를 이용목적이 달성될 때 또는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까지 제공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원활한 창업을 위한 컨설팅 또는 프랜차이즈본사의 구체적 상담을 통한 컨설팅을 위한 목적으로 제공합니다. 제5장 청약철회, 계약 해제·해지 및 이용제한 제22조 (청약의 철회) ① 회사와 유료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구매일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회원의 해제 및 해지) ① 회원은 컨설팅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이하 '회원탈퇴'라 한다)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원탈퇴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회원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회원이 본인으로 확인되는 경우에 회원의 신청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② 회원이 회원탈퇴를 원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및 서비스 내 회원탈퇴 절차를 통하여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회사의 해제 및 해지) ①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보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보유한 3개 이상의 계정(ID)에 대해 제1항의 조치가 3회 이상 적용된 경우 회사는 회원 명의의 모든 계정(ID)에 대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 개인정보 보호 및 계정도용 방지를 위해 마지막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계정(ID)의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해당 계정(ID)의 개인정보를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하고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제3항에 따른 서비스 제한 이후 2년이 경과할 때까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재개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계정(ID)에 대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관련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1. 해지사유 2. 해지일 ⑥ 제1항 단서의 경우, 회원은 유료서비스의 사용권한을 상실하고 이로 인한 환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25조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제한) ①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의 구분에 따라 회원의 컨설팅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계정 일부 권한 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게시판 글쓰기 등 회원 계정의 일정 권한을 제한 2. 계정 이용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 계정의 이용을 제한 3. 회원 이용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의 컨설팅서비스 이용을 제한 ② 회사의 이용제한이 정당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제한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의 계정(ID)을 다른 사람이 이용하여 약관 또는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에도 회원 본인의 컨설팅서비스 이용이 제1항의 기준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6조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신청 절차) ① 회원이 회사의 이용제한에 불복하고자 할 때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의 이용제한에 불복하는 이유를 기재한 이의신청서를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이의신청서를 접수한 회사는 접수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원의 불복 이유에 대하여 전자우편, 전화, 컨설팅 내 상담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답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는 15일 이내에 답변이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③ 회사는 위 답변 내용에 따라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환불 등 제27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회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②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결함 등에 의한 회원 피해보상의 기준ㆍ범위ㆍ방법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관련법률에 따라 처리합니다. 단, 유료서비스 구매 시 또는 이 약관에서 피해보상에 대해 별도로 정한 경우 그에 따릅니다. ③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28조 (환불) ① 회원이 구매한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청약철회 등의 사유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률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29조 (회사의 면책) ①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컨설팅서비스의 중지, 이용장애 및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컨설팅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통계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⑦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컨설팅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⑧ 회사가 제공하는 컨설팅서비스 중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⑨ 본 컨설팅서비스 중 일부의 컨설팅서비스는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컨설팅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될 수 있으며, 회사는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컨설팅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⑩ 회사는 본 컨설팅서비스의 모든 통계자료는 가맹본사 또는 국가기관산하 기관등의 온/오프 사이트를 통해 취합한 추정자료임을 명확히 밝히며, 그에 따라 본 컨설팅 서비스의 이용은 단순 참조자료로 사용할 것을 고지합니다. 위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에서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30조 (회원의 고충처리 및 분쟁해결) ①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고려하여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을 제시하는 방법을 컨설팅 초기화면이나 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안내합니다. 제31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전자메모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컨설팅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팝업화면 등을 제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32조 (재판권 및 준거법)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8년 6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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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고충 처리 부서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 취급(처리)방침의 변경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변경된 내용을 고객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 전∙후를 비교하여 공개하고 있습니다. 12.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 고충처리책임자의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 성명: 박제욱 전화번호: 02-597-3605 이메일: help@fcpartners.co.kr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 혹은 개인정보 고충처리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국번없이 118)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cybercid@po.go.kr/02-3480-3571)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버전번호 : 2018.6.11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8.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