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식에는 발행기관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기관인 거인의어깨네트웍스, 판매기관인 KT엠하우스(기프티쇼) 대표가 참석했으며, 협회 임원사 등 20여명의 CEO가 대거 참석했다.새로운 패러다임인 고객 중심의 통합 상품권인 만큼 자신의 위치, 거주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브랜드와 상품을 실시간으로 검색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참여 회원사별로 통합 시스템개발을 거쳐 올 7월에 출시될 예정이다.주관기관인 거인의어깨네트웍스 김형일 총괄대표는 "판매처인 KT엠하우스와 더불어 중국 알리바바 티몰 한국시장정품성의 물품공급권을 확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해서 모바일과 온라인 유통시장을 확대 할 것"이라며 "특히, 수요자 중심의 통합 상품권은 대표적인 소비재인 외식분야를 필두로 모바일 상품권 시장의 안정적인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www.fnnews.com/news/201604041309219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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