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업마당


  •    -   '오봉도시락·서가원' (주)오색만찬, 브랜드 체험전...
    등록일 :2016-05-09 / 작성자 : 관리자 / 방문수 : 6322


     

     

    본격적인 봄 창업시즌을 맞아 각 프랜차이즈 업체에서는 늘어난 가맹 문의를 소화해 내기 위해 다양한 창업 특전과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오색만찬은 매달 열리는 정기 본사 창업설명회와 별도로, 주요 운영 브랜드의 매장 체험 및 메뉴 시연이 포함된 특별 브랜드 체험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오색만찬은 서가원김밥, 오봉도시락, 1972치킨구락부, 별초밥, 밀크밥버거 브랜드 등의 메이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유통 기업으로, 지난 2일부터 특별 브랜드 체험 창업설명회에 참가할 예비 창업주들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설명회는 오는 11일과 18일, 25일 총 3번에 걸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1972치킨구락부 라페스타직영점 내에서 열리며, 참가자들에게는 각 브랜드별 다양한 창업특전과 함께 획기적인 창업지원 등이 더해질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오색만찬은 오랫동안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개발하고 론칭 이후 전에 없이 정직한 운영과 가맹점 지원으로 가맹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공해 나가고 있는 드문 케이스”라며 “브랜드 창업전을 잘만 이용한다면 올 봄 가장 성공적인 창업주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주)오색만찬은 2015 경기도 지방세 성실납세자로 선정,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표창 수여와 2016 고양시 지방세 성실납세자 선정된 기업이다. 또 사단법인 나라[독도]살리기 운동본부의 기부참여 및 푸드뱅크 기부와 유니세프와의 MOU를 통한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에 참여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돈독히 다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분야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운영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성이 검증된 본사다.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식자재 물류 유통 시스템을 활용해 가맹점의 운영비 절감에 도움을 주고, 광고비의 경우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하는 정책으로 도덕적이고 합리적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5월에는 창업 문의자들이 늘어나 기존 창업설명회와 달리, 보다 특별한 브랜드 체험전을 마련했다”며 “체험전에서는 업종전환 창업이나 신규창업, 초보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므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작성자 패스워드  
    의견쓰기

     [이전글] :커피·쥬스식스, 28일 창업설명

     [다음글] :도시락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