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업마당


  •    -   쭈노치킨가게 여주점
    등록일 :2016-08-10 / 작성자 : 관리자 / 방문수 : 10295
     

    쭈노치킨가게 여주점 오픈후기

     

    소자본 창업 트랜드, 스몰비어 트랜드 부합하는 브랜드!!

    작지만 튼튼한 브랜드 13년을 유지해온 브랜드~ 소자본 창업에 가장 확실한 선택!

     

    경기도 이천에서 동네 치킨집을 5년간 운영하다 개인 사정으로 문을 닫고 몇년간 다른 일을 했지만….

    역시 만만치 않아  경기도 여주에 100평정도 땅이 있어 놀리기 그렇고 하여 건물을 지어 무엇을 할까 고민했습니다.

    '치킨전문점을 하자'라고 결정하고 많고 많은 브랜드중 선택 기준을 먼저 정하고 알아봤어요.

    첫째: 개설 비용이 적은 브랜드.

    둘째: 인테리어 퀄리티가 있는 브랜드(싸다고 인테리어 수준이 낮은 그런 점포는 싫었어요…)

    셋째: 본사의 관리능력 수준( 자체 물류를 하고 있는지…몇년째 사업을 해 오고 있는지… 등등  향후 본사의 관리능력이 어떤지 봤습니다.)

     

     

     

    그러던중 "쭈노치킨가게" 를 알게됐는데… 이름도 재미있어 한번 들으면 잊어버리지 않겠더라고요…

    브랜드 결정하는데 고민도 많았지만, 특히 본사가 10년 넘게 유지해오고 있고 치킨메뉴가 다양해서 실제로 먹어보니

    " 와우~~! 같은 후라이드라도 이렇게 다를수 있구나." 진짜..맛에 반해 본사에 창업 문의를 드렸고…올 새해를 맞아 오픈하였습니다.

    사실 이곳 여주라는 지역이 서울처럼 그렇게 많이 활성화 된 지역이 아니기 때문에 매출에 대하여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지역의 맛집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 한다는  마음으로 오픈을 했는데, 점포 정리중에 손님이 오셔서 내일 오픈한다고 돌려보내기가 미안해서 치킨을 만들어 드렸는데, 한분한분…. 이렇게 하다보니 정식 오픈 전날이었는데도 하루 100만원이 훌쩍 넘어가 즐거운 비명을 질렀네요..

    본사 직원이신 팀장님,과장님 진짜 고생 많이 하셨구요…오픈 초기다 보니까..아무래도 이곳 저곳 손볼때도 많고 특히 종업원이  손발이 안맞아 본사직원 두분이 없었다면 큰 낭패를 볼뻔했는데…새벽까지 투정한마디없이 묵묵하게 일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고마웠어요..(이 글을 빌려 다시한번 감사하단 말씀 드립니다..)

    솔직히, 창업하는 입장에서 본사에서 이렇게까지 도와주시니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들었고, 본사에서 말한 것처럼 매출이 잘 나오니 이보다 기쁠수는 없었어요.

     

    오픈 초기라 들어오시는 손님 감당하느라 현재는 정신 없지만 이제는 슬슬 본사에서 가르쳐 주신 판촉방법을 실행하려고 준비 중 입니다.  비활성 시즌,  매출 안정화를 미리미리 준비해야 한다는 우리 팀장님의 말씀대로 이 지역에서 안정적인 점포로 꼭 만들겠습니다.

    저희 아들이 그러더라고요… 그날  손님이 많아 치킨원료가 떨어져서 밤 늦게 담당팀장께 전화를 드렸더니,다음날 바로 손수 차를 몰고와 제품원료를 주시고 가시더라고요… 멀다면 먼 거린데.. 제품하나 때문에 오셨다는 것에 본사에 성의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본에서의  지원도 너무너무 마음에들어

    "쭈노치킨가게" 창업은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본사 사장님 이하 직원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려요^^

     


    작성자 패스워드  
    의견쓰기

     [이전글] :신마포갈매기 를 아시나요?

     [다음글] :돈도니 석쇠 불고기 광주 수완점